이달 11~12일 부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 사장을 포함한 만트럭 임직원 및 서비스센터와 판매 대리점 직원 약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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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측면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다. 제주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소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였으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인 모바일24의 보증 기간을 최대 8년까지 무상 제공으로 확대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이러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은 고객만족지수(CXI) 전년 대비 6.1% 상승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지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올해 만트럭은 제품력 강화와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형 D26 엔진을 장착한 유로6E 모델과 MAN 옵티뷰 적용 모델을 확대하며, 특장차 제조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지난해 도전적인 시장 상황 속에서도 성공적인 성과를 이뤄낸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만트럭의 비전과 목표 아래 하나로 뭉치는 계기가 됐다”며 “2025년에도 변화하는 한국 상용차 시장에 발맞춰 고객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