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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예측에는 글로벌 연기금, 국부펀드, 자산운용사 등 선도적인 장기 투자자들 다수가 참여하며 흥행을 주도했고 의무보유확약 비중 또한 수요예측 전체 주문 물량 중 약 24%로 2025년 기업공개(IPO)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달바글로벌은 상장 이후 일본·북미·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과 함께 중국·아세안·중동·인도 등의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진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2023년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2.3배, 2024년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3.2배로 점진적으로 가속화 되고 있는 해외 매출 성장세를 현지 맞춤형 마케팅 및 제품 전략으로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2025년에는 ‘달바 시그니처’ 럭셔리 라인을 포함한 프리미엄 SKU의 본격적인 출시가 예정돼 있으며, 이를 통해 고부가가치 제품 기반의 수익성을 향상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