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야놀자의 브랜드 미션에 따라 ‘바다여행’, ‘기차여행’, ‘가족여행’ 등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야놀자 관계자는 “학업과 격무로 지친 현대인들의 삶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잔잔한 음악에 맞춰 감성적인 영상미와 담백한 카피가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1차 캠페인이 ‘행복을 포기하지 말고 나의 삶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밝고 명랑하게 전달했다면, 2차 캠페인은 ‘바쁜 일상에서 가끔은 나와 가족을 위해 쉼을 선물하자’는 내용을 가을 분위기에 맞춰 차분하게 설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캠페인은 각종 디지털 채널 및 옥외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