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CJ의 통합멤버십 `CJ ONE`이 연말을 맞아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
CJ그룹은 론칭한지 3달 만에 가입자 250만명을 돌파한 CJ ONE의 연말연시 이벤트 `홀리데이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J ONE 홈페이지를 포함한 6개 참여 계열사 홈페이지에서 대대적으로 펼쳐지는 이 행사에서는 리미티드 카드 에디션 2종과 CJ ONE 캐릭터인 `원스터` 피겨를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CJ ONE 홈페이지나 참여 브랜드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를 방문해 조건에 맞게 신청하면 된다. CJ ONE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잔여 포인트 5000점 이상을 보유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홀리데이 패키지`와 1만원 상당의 포인트 `기프트 카드`를 동시에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CJ푸드빌의 브랜드매장에서 CJ ONE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올리브영에서 포인트를 적립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J 온마트에서 구매하거나 Mnet을 통해 회원가입 후 모바일 카드 발급받아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도 있다. 브랜드별 500명씩 `홀리데이 패키지`가 증정된다.
또 CJ ONE은 12월 한 달간 3개 브랜드를 이용할 시 추가 20%를 보너스 포인트로 증정하는 혜택을 보다 확대해 1만명에게 40%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CJ ONE 브랜드 3곳에서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해 CJ ONE 홈페이지에서 `‘더블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