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신뢰를 얻어온 배우 이준혁이 건강과 삶의 균형을 중요하게 여기는 현대 소비자들의 니즈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평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준혁 배우와 함께한 인터뷰 및 신규 콘텐츠는 프롬바이오 공식 몰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되며 전방위적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프롬바이오 공식 몰에선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이준혁 포토카드를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 계획이다.
한편 프롬바이오의 ‘매순간 매스틱’ 캠페인은 위 건강의 중요성을 일상 속 메시지로 풀어내고 있다. ‘위 건강이 필요한 순간은 매순간’이라는 메시지 전달과 함께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 바쁜 일상에서 소홀해지기 쉬운 위 건강을 매 순간 챙겨야 하는 건강관리의 기본으로 강조하고 있다.
매스틱검은 5000년 전부터 고대 그리스에서 위 건강을 사용된 물질로서 성전에 바쳤던 거룩한 원료로 전해오고 있다. 이런 전통적인 사용은 매스틱 관련 학술지 및 논문이 300여건에 달할 만큼 현대 과학적 연구를 통해서 인정받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위건강기능성·2024년 기준) 부문에서 6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홈쇼핑뿐 아니라 백화점, 온라인몰, 마트와 약국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접근성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