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HDC랩스의 스마트홈 전문 브랜드 베스틴은 디지털 도어락 신제품 ‘IDL-400M’의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베스틴 신제품 지문인식 도어락 'IDL-400M' 사전예약 이벤트 |
|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기간동안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도어락 무료 설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0% 페이백 이벤트도 실시하며,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사은품도 선물한다.
베스틴이 출시한 신제품 지문인식 도어락 ‘IDL-400M’은 기능과 디자인 모든 면에서 탁월한 조화로움과 편리함을 이루며, 혁신적인 스마트홈 라이프 솔루션을 실현한다.
‘IDL-400M’의 디자인은 데칼코마니처럼 완벽한 대칭 구조의 핸들형 도어락으로 심플하면서 엣지있는 외관과 슬림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기능들로는 잡는 순간 0.5초 만에 지문을 인식하여 복잡한 단계 없이 출입할 수 있는 지문인식 기능과 문이 닫힌 후에는 초고속 잠금 모듈로 문이 바로 잠기는 즉시 잠김 기능이 탑재되었다. 또한 안정성 강화를 위해 지문 센서는 외부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뒷면에 위치하며 보안성을 더 높였고 잔류 지문 노출도 방지했다.
이 외에도 국제 표준 IP44 등급으로 강력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눈이나 비 등 물방울이 닿아도 고장에 대한 우려가 없다. 또한 무타공 도어락으로 문에 별도의 추가 구멍 없이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그 외에 화재 센서 내장, 강제 침입 경보 기능, 매너 모드 기능, 건전지 교체 알람, 허수 비밀번호 사용 기능, 건전지 교체 알람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베스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을 돕는 기능이 장점인 제품”이라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설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도어락을 설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스틴 지문인식 도어락 ‘IDL-400M’의 상세 정보와 사전예약 이벤트는 베스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