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비치 블랙 쿠션은 출시 직후부터 브랜드 전체 매출의 50%를 차지하는 핵심으로 급부상했다. 판매 시작 한달만에 준비한 물량이 전량 품절됐고, 최근 1차 추가 발주와 재입고가 진행된 상태다.
이처럼 블랙 쿠션이 단기간에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건 기획 단계부터 철저한 시장 조사를 진행햐 제품에 반영했기 때문이다. 비디비치는 국내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쿠션에 대한 제형, 효능, 기존 제품들에 대한 불만과 개선 사항 등을 분석해 제품에 반영했다.
매트 타입 쿠션은 바르기 까다롭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전용 퍼프를 새롭게 개발했고, 미니백에도 들어갈 수 있는 작고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했다.
어려운 색상명과 천편일률적인 홋수 대신 밝기와 톤에 맞춰 직관적으로 세분화해 피부색과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인기 비결 중 하나다.
향후엔 비비 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라인업을 추가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급변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취향을 면밀히 분석해 제품을 개발한 전략이 적중했다”면서 “블랙 쿠션은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결을 살리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출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포토]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과일 '석류'](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800809t.jpg)
![[포토] 이재명 대통령, UAE 도착](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800801t.jpg)
![[포토]'모두발언하는 김병기 원내대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800514t.jpg)
![[포토]법무부 앞 찾아간 국민의힘](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800476t.jpg)
![[포토] 즐거운 김장축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701257t.jpg)
![[포토] 아케이드 준공 인사말하는 김길성 중구청장](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700626t.jpg)
![[포토]최고위 주재하는 정청래 대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700581t.jpg)
![[포토]구호 외치는 국민의힘 의원들](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700311t.jpg)
![[포토]최은우,그린에 올라가라](https://spn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600226t.jpg)
![[포토]한강버스, 잠실 인근 강바닥에 걸려 82명 전원 구조](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1/PS25111600256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