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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티어는 AI 커머스, AI CX(Customer Experience), 디지털 전환 등 주요 사업 영역에 걸쳐 각 솔루션의 데모 시연과 현장 상담을 통해 그 효과를 공유한다.
또한 다양한 파운데이션 모델을 학습하고 운영을 효율화해 고객사 요구에 맞는 AI 서비스 구축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PolarOps’도 함께 공개된다. 이와 함께 AI Search, AI Chatbot, AI Code Assistant 등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매출 성장을 이끄는 이커머스 특화 AI 솔루션인 ‘X2BEE AI’도 함께 선보인다.
AI CX 분야에서는 AI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groobee’와 생성형 AI 검색 솔루션 ‘genser’, 생성형 AI 챗봇 ‘gelatto’ 등을 선보인다. groobee는 실시간 데이터와 AI를 활용해 고객 세분화부터 추천, 메시징까지 고객 개인화 여정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genser는 자연어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스타일과 상황에 최적화된 상품을 빠르게 추천하는 대화형 검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gelatto는 검색, 상담, 추천 기능을 자연스러운 대화 형태로 구현해 고객 응대와 마케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챗봇으로 제시된다.
이상훈 플래티어 대표는 “AI와 DX는 산업을 바꾸고 있지만 기술 자체만으로는 성과를 만들기 어렵다”며 “플래티어는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기술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디지털 전환 여정을 실질적인 성과로 연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