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초 선보인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은 부드럽게 차오르는 밀도 높은 거품이 특징이다. 스무스 마스터는 최상의 음용 경험을 위한 조건이 잘 구현되고 있는지를 중점 평가한다.
스무스 마스터 선정은 한맥 생맥주 전문 관리자와 영업사원이 직접 꼽은 우수 업소 중 한맥 브랜드 담당자 및 전문가 체크리스트를 통해 2차 검증으로 진행된다.
이후 암행 평가 위원의 방문 평가를 통해 생맥주 관리 상태와 맛, 거품 품질부터 서비스 품질 등 매장내 고객 경험 평가를 포함한 총 11개 항목에 대한 세부 평가를 진행한다. 종합 평가 결과 일정 기준을 통과한 매장에 인증을 수여한다.
지난 10~11월 두 달에 걸쳐 진행된 첫 심사 결과 ‘라무진 광주첨단점’이 영예의 스무스 마스터 1호점으로 선정됐다.
한맥은 2024년 연내 스마트 마스터 총 2개소를 추가로 선정하고 내년에는 분기별 1회씩 시행해 총 24개소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맥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을 취급하는 판매처 확대와 생맥주 관리 및 운영 교육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매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새로운 스무스 마스터를 선정하고 기존 선정 업소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한맥 생맥주를 최상의 품질로 유지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스무스 마스터의 탄생을 통해 브랜드의 신뢰를 높이고 더 많은 소비자가 한맥 생맥주의 부드러운 거품과 풍미를 경험하도록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