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각 부문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추천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으로, 클룩은 브랜드 만족도, 경영방침, 브랜드 전략과 비전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클룩은 전 세계 2700여 곳에서 50만 개 이상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언어와 결제 수단을 지원해 글로벌 사용자 편의를 제고 중이다.
또한 지방 여행 상품의 디지털 전환과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강화한 결과, 지난해 클룩의 지방 여행 상품 수는 전년 대비 45%, 예약 건수는 60% 증가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전 세계 어디서든 클룩 하나로 쉽게 떠나며 여행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