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 이용 편의 위한 홈페이지 새 단장

  • 등록 2025-01-24 오전 9:32:48

    수정 2025-01-24 오전 9:32:48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고객의 이용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고객에게 최적화된 경험과 편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특히 지난해 새로운 통합 브랜드 ‘라이나’ 발표 이후, 이를 홈페이지에 적용해 UI/UX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고객에게 일관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고객의 홈페이지 이용을 분석해 자주 찾는 서비스 중심으로 주요 기능의 배치를 재정비했으며, 사이버창구와 보험금청구 서비스 등의 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 또 사이버창구 내에서 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알림’ 기능을 개선해 고객이 자신의 청구 프로세스를 확인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했다. 더불어 홈페이지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도 다양화했다.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콘텐츠 역시 복잡했던 화면 구성을 간소화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하고 더 나은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라이나생명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The 1st choice brand로 자리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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