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회째를 맞은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을 비롯해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출고 대기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BMW만의 특색 있는 문화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프라이빗 이벤트다.
|
이외에도 △LPGA 투어 통산 21승을 기록한 스타 골퍼 박인비의 ‘골프 클래스’ △도슨트 정우철의 ‘아트 클래스’ △티 소믈리에 김영아의 ‘티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등 분야별 전문가 및 브랜드가 함께한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가 운영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BMW 그룹 코리아 창립 3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현대미술의 거장이자 한국 실험예술의 선구자인 이건용 작가와의 협업이 시작됨을 알리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를 기념해 행사장에는 이건용 작가의 대표작 5점이 전시됐으며, BMW 코리아는 올 하반기 이건용 작가와 함께 제작한 쇼카를 프리즈 서울 2025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인 7시리즈, i7, 8시리즈, XM, X7 등을 ‘BMW 럭셔리 클래스’로 정의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BMW 엑설런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에게는 고품격 차량 서비스는 물론 미식, 예술,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