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는 청포도와 적포도를 한 데 담은 듯한 음료로, 젤리를 첨가해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타벅스는 콜드브루 위 씨솔트 폼을 올려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하는 여름 대표 음료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를 통해 사이렌오더 및 딜리버스 주문 시 별 3개, 포스(POS) 주문 시 별 2개를 증정한다.
시즌 한정 식품도 선보인다.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활용해 처음 선보이는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 마스카포네 요거트 크림과 생딸기를 올린 ‘과일 생크림 케이크’, 영국식 스콘으로 유명한 ‘스코프’와 손잡고 개발한 ‘스코프 초콜릿 칩 스콘’,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를 채운 생지로 구워낸 ‘로투스 비스코프 바브카’ 등이다.
MD 상품으로는 빨대 또는 슬라이드 리드로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인 ‘SS 서머 브리즈 단테 텀블러(710ml)’, 작은 크기로 원터치 이중 잠금 기능을 갖춘 ‘SS 서머 브리즈 엔도르 텀블러(200ml)’, 크로셰 기법으로 짜인 실버원사 가방과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된 ‘서머 브리즈 니트 백 세트’ 등을 선보인다.
또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음료 3잔을 추가 구매한 고객은 별도 구성품인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를 예약할 수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최근 카페인 프리 음료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다시 선보인다”며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페어링 푸드들도 마련됐으니 언제나 매장에 방문해 스타벅스만의 음료, 푸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