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유럽 최대 가구·가전 박람회 '유로쿠치나 2014' 참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빌트인 제너레이션 6000시리즈 공개…연내 국내 출시 예정
  • 등록 2014-04-07 오후 2:14:28

    수정 2014-04-07 오후 2:14:28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독일명품가전 밀레가 오는 1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가구 박람회 ‘유로쿠치나(Eurocucina)2014’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밀레는 이번 전시회에서 760㎡의 대형 큐브 형태의 전시장을 마련하고 ‘주방을 위한 기술’이라는 전시회 주제에 맞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첨단 주방가전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전기오븐, 콤비오븐, 냉장고, 식기세척기, 커피메이커, 푸드 워머 등 총 200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빌트인 밀레 제너레이션 6000시리즈 제품군을 최초로 공개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제너레이션 6000은 기존 빌트인 제품보다 혁신적인 디자인 콘셉트와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며 “주방가구와 가전의 조화로움을 추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또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모던하고 현대적인 퓨어 라인(Pure Line)과 클래식하고 고전적인 컨투어라인(Contour Line), 2가지 콘셉트를 새롭게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밀레 제너레이션 6000시리즈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머신 등 전면에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와 같은 손쉬운 디스플레이 조작이 가능한 ‘M 터치 컨트롤’을 채택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오는 10일에는 밀레 공동회장인 마르쿠스 밀레와 라인하르트 진칸이 함께 전시회장을 방문해 신기술 터치방식인 M 터치 컨트롤을 도입한 인덕션 쿡탑 등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선보인다.

안규문 밀레코리아 대표는 “유로쿠치나는 세계적인 주방가구 브랜드 및 가전업체들만이 참가하는 행사”라며 “밀레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주방을 꿈꾸는 이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참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에 소개될 혁신적인 디자인 콘셉트의 밀레 제너레이션 G6000시리즈를 연내 국내 시장에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74년 시작돼 2년에 한 번씩 열리고 있는 유로쿠치나는 유럽의 인테리어 및 가전 트렌드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적인 가전 및 가구 박람회로, 올해로 20회를 맞았다.

독일 명품 가전 밀레는 오는 1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가전 박람회 ‘유로쿠치나 2014’에 참가해 빌트인 제품 ‘제너레이션 6000 시리즈’를 최초로 공개한다. 밀레코리아 제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소방관
  • 조수미 '코망되르'
  • 좋았다가 나빴다가
  • '241명 사망' 참사.."안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