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 인천WM지점은 이번 이전을 기념해 국내외 주식, 채권, 부동산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한 오픈 기념 릴레이 세미나를 실시한다. 3월 27일 ‘2025년 주식 투자전략’ 주제를 시작으로 ‘트럼프정부, 앞으로 주목해야 할 미국 주식은?’, ‘2025년 채권투자전략’, ‘ 앞으로 똑똑해질 한채는 어디에?’, ‘한국증시, 차별화된 도약에 대비할때!’의 내용으로 매주 목요일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전 기념 신규고객 유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로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예탁시 최고급 와인을 증정하고, 추가입금으로 총잔고 30억원 달성 또는 신규로 10억원 이상 예탁시 어메니티 제품을 증정한다.
함께 이전하는 경인기업금융지점은 인천 및 경기 서부 권역내 유일한 기업금융 전담지점이다. 법인고객 대상 특화서비스 제공을 위해 법인 CEO·CFO 대상 기업금융포럼 운영 및 법인 재무담당자 대상 Finance-Academy를 통해서 네트워크에 기반한 법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봉 삼성증권 중부지역본부장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하고 고객분들의 다양한 요구에 효과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인천 경제 중심지인 송도로 이전하여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품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