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 리뉴얼 기념 캠페인 진행

  • 등록 2025-02-17 오후 1:09:55

    수정 2025-02-17 오후 1:09:5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몬드브리즈는 ‘언스위트 제로슈거’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제로니까 오케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무설탕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아몬드브리즈는 기존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언스위트 제로슈거’를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제로슈거’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음료 자체는 기존과 동일하게 190㎖ 용량 기준 당류 0%, 칼로리 30㎉를 유지했다. 출출할 때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제로니까 오케이’ 캠페인은 새 옷을 입은 ‘언스위트 제로슈거’의 출시를 널리 알리고 무설탕 아몬드음료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매일유업 공식 스토어에서도 관련 기획전을 개최하여 ‘언스위트 제로슈거’를 홍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몬드브리즈 인스타그램 계정 및 매일유업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사가 매일유업과 협력해 생산 중인 밀크 타입의 아몬드 음료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의 고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우유 섭취가 어려운 환자들도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 제로슈거(3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아몬드&오트(60kcal) △초콜릿(100kcal) 등 6종을 판매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51세 한고은, 각선미 깜짝
  • 상큼 미소
  • 백종원의 그녀
  • 무쏘의 귀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