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공공기관과 기업이 릴레이로 참여해 인구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조 대표는 안철경 보험연구원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라이나생명은 가족친화적인 조직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해왔다. 주 35시간 근무제도, 경쟁력 있는 휴가제도 등 다양한 복지 정책을 통해 일·가정 양립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2020년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이어 2024년에는 여성가족부 주관의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조지은 대표는 다음 주자로 CJ ENM 커머스부문 이선영 대표와 라이나원 석승현 대표를 지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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