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대표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는 신제품 ‘에어샷 듀얼모션’ 출시기념 론칭행사를 오늘(14일) 용산구에 있는 유닉스 본사 1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유닉스) |
|
행사에서는 신제품 에어샷 듀얼모션을 이용해 직접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디어 포토존과 포토부스 등을 운영한다. 포토부스에 랜덤으로 숨겨진 ‘에어샷 듀얼모션 포토프레임’에 당첨된 참가자에게는 신제품 드라이기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 론칭행사는 사전예약 후 방문한 방문객들을 위해 에어샷 듀얼모션 본품, 청담 살롱 에이바이봄 선정 원장의 커트 스타일링 시술권 등 풍성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날 현장에서 직접 참여하는 고객 150명을 선착순으로 뽑아 수분충전샷 음료, 듀얼마카롱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닉스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에이바이봄’ 선정 원장의 에어샷 듀얼모션 웨이브 스타일링 시연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제품 사용에 대한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신제품 에어샷 듀얼모션은 유닉스의 대표 상품 ‘에어샷’ 라인의 네번째 제품으로, 드라이어와 스타일러를 하나로 합친 ‘데일리 케어 스타일링’ 컨셉을 담고 있다. 섬세한 1-2단의 바람부터 최적의 코안다 효과를 구현할 수 있는 A모드까지 총 5단계의 매뉴얼 모드가 지원되며 맞춤케어모드 FIT을 이용하면 케어 건조 및 배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전작 ‘에어샷U’와 ‘에어샷T’을 통해 검증된 X13 U BLDC 모터를 사용했으며 강력한 코안다 효과와 플라즈마 수분 코팅이 건조와 스타일링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유닉스 관계자는 “하루 동안 진행되는 신제품 드라이기 에어샷 듀얼모션의 론칭행사에서 많은 분이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코안다 효과, 플라즈마 수분 코팅으로 손쉬운 데일리 케어 스타일링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론칭 행사는 보다 많은 참가자들의 방문이 가능하도록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