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28년 발효기술을 담은 다이어트 제품 ‘배짱닥터’가 ‘1+1’ ‘2+3’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짱닥터’는 28년 발효과학 및 배합기술인 참숯 유기농 곡물발효와 솔잎특허발효 기술로 만들어져 몸 안의 효소가 에너지대사의 촉매 역할을 하도록 함으로써 체질개선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한다.
‘배짱닥터’ 관계자는 “마그네슘, 망간, 칼슘, 아연 등 수많은 미네랄이 녹아있는 리퀴드 형태 제품으로, 물 한 컵에 2, 3방울 떨어뜨리면 최상급 미네랄활성수가 되어 수시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며, “식약처로부터 에너지이용, 신경, 근육기능유지, 뼈 형성,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보호에 필요하다는 기능을 인정받아 제품의 신뢰를 더했다”고 밝혔다.
‘배짱닥터’는 통변과 함께 장내환경개선 및 복부지방감량이 특징인 1단계 제품을 포함해 총 3단계 요법으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시중에 유행하는 흔한 1스텝 제품으로는 한계가 있다. 장 환경개선, 체질개선, 기초대사율 증가 등 3단계 요법으로 해야 성공 확률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급하게 살을 빼야 하는 경우를 위한 777속감법, 3일씩 살을 빼고 쉬는 것을 반복하는 333완감법 등 본인의 환경과 체질을 고려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영양사의 1:1관리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짱닥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