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뷰티기기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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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 2025-10-15 오전 10:05:36

    수정 2025-10-15 오전 10:05:3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자사 뷰티(화장품) 디바이스 브랜드 ‘LG프라엘’이 두 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앞서 지난 6월 LG생활건강은 LG전자(066570)로부터 LG프라엘의 브랜드와 자산을 양수했다. 이후 첫 뷰티 디바이스인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인 바 있다.

두 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강력한 고주파(RF)를 기반으로 일렉트로포레이션(EP), 미세 전류(MC), EMS 등 다양한 기능을 함께 갖춘 제품이다.

16개 주파수의 고주파가 피부 속 깊은 곳의 콜라겐 생성과 탄력 개선을 촉진한다. 디바이스 사용 뒤 피부 심층 탄력은 158%, 속 탄력 150%, 겉 탄력 127% 순으로 개선되는 결과가 입증됐다.

또한 고주파와 일렉트로포레이션 동시 출력 기능으로 소장 가치도 더 높였다. 일렉트로포레이션은 전기 자극으로 화장품 유효성분의 침투를 돕는 기술이다.

여기에 고주파를 더해 콜라겐 생성까지 돕는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속 광채가 182% 개선됐고, 피부 겉면의 광채 균일도는 208% 나아졌다.

디바이스 헤드는 피부에 밀착했을 때만 작동하고, 실시간 움직임과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정밀한 센서도 갖췄다. 피부에 완전 밀착하는 곡선형 헤드 구조로 균일한 효과를 전하도록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과 함께 공개하는 ‘LG프라엘 앱’에서는 고객별 최적의 디바이스 사용법과 맞춤형 관리 루틴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나이가 들수록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나는 각종 피부 노화 징후에 대응하고, 이른바 ‘고속 동안’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올-커버 디바이스로 설계한 미용기기”라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인 ‘글래스라이크’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광채와 탄력 관리 면에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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