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ay로 그냥 사는 게 아니라, 더 잘 사는 것”
Npay는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국내 간편결제 1위 서비스로 자리하기까지 함께한 사용자들을 위해, 250여개 Npay 제휴사와 함께 총 100억원 상당의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Npay 10 FESTA’ 캠페인을 5월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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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한달 간, 100억 규모 프로모션 진행
먼저 온라인에서는 오늘의집, 컬리, 올리브영, 나이키, 아고다 등 브랜드와 함께 올리브영 첫 결제 시 최대 1만원 혜택 등 104개의 할인·적립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결제는 Npay로 3000원 이상 생애 첫 결제 시 3000 포인트가 적립된다. 77개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6만원 이상 결 제 시 4000 포인트가 적립된다.
전세계 66개국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QR결제에서도 중국에서 유니온페이로 50위안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되는 등 14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Npay 머니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하고 국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Npay 머니카드’는 전세계 스타벅스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6월에 시작되는 ‘Npay 10 FESTA 시즌2’는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의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Npay 사용자들의 10년 결제 데이터 기반 개인화 슬라이드 및 기념 대체불가토큰(NFT)가 제공된다.
Npay 박상진 대표는 “그 동안 Npay를 사랑해주신 수 많은 사용자들 덕분에, 간편결제 선두를 넘어 이제는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금융의 영역을 넓혀가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하게 됐다”며 “수 많은 금융플랫폼 중 Npay를 선택한 사용자들이 앞으로 일상 속 다양한 혜택을 체감하고 혁신적인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