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네오팜은 자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일본 ‘도큐핸즈’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도큐핸즈는 일본내 80개 점포를 현지 대표 체인형 종합 생활용품 매장으로 ‘로프트’, ‘플라자’와 함께 3대 버라이어티 매장으로 꼽힌다.
리얼베리어는 일본 전역 도큐핸즈 점포에 순차적으로 입점을 시작한다. 이달엔 도큐핸즈내 기획 매대인 ‘뷰티 이슈’에 리얼베리어 5종이 전면 배치된다.
주요 입점 제품은 리얼베리어 대표 상품인 ‘익스트림 크림’ 2종과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체험용 제품 ‘익스트림 크림 트라이얼 키트’다.
익스트림 크림은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이 적용된 것은 물론 특허 성분 오메가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있다.
네오팜 관계자는 “일본 온라인 스토어에서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도큐핸즈 매장까지 오프라인 시장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면서 “더마 코스메틱에 관심이 많은 일본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판매 경로를 확보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올 2분기내 일본 로프트 170여개 점포에 추가 입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후 이온, 로즈마리, 숍인 등 일본 드럭스토어에 입점을 구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