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C, 혁신 메시지 담은 새로운 브랜드 공개

AI 활용 산업별 10년 전망 디지털 허브 런칭
  • 등록 2025-04-30 오전 9:39:49

    수정 2025-04-30 오전 9:39:49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글로벌 회계 컨설팅 그룹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가 29일(영국 현지 시각)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지난 브랜드 개편 이후 14년 만의 변화이다. PwC는 향후 4개월 간 전 세계 주요 공항 및 옥외 광고, 디지털 미디어 매체, TV 광고 등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So You Can’ 광고 캠페인도 대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PwC가 발표한 로고 이미지
PwC는 이번 브랜드 변화에 ‘고객의 성장 모멘텀을 구축하고, 유지하며, 가속화하는데 기여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PwC의 새로운 로고는 ‘모멘텀 마크’와 시그니처 색상인 오렌지 색, 그리고 혁신을 주도하는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됐다. 또한 이러한 시각적 변화와 함께 ‘도전적, 협력적, 긍정적(Bold, Collaborative, Optimistic)인 언어적 특성이 새로운 브랜드의 정체성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PwC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그동안 준비해온 AI 기반의 고객 서비스 고도화 계획도 발표했다. PwC 글로벌 홈페이지에 개설된 디지털 허브에서 지역과 산업을 선택하면 ▲주요 국가별 국내총생산, 총부가가치와 기후 리스크 등을 반영한 성장 예측 ▲10년 후 시장규모 전망 ▲AI 영향과 탈 탄소화 추진 속도 등을 반영한 성장 시나리오 제시 ▲과거 대비 현재 가치를 분석한 산업별 변화가중치 지표 산출의 네 단계를 거쳐 고객 산업의 10년 후 변화 가치를 전망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손흥민 "레전드"..인정했다
  • 노출금지했는데
  • 아이들 '변신'
  • 시원한 스윙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