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교통안전 문화 확산 '카르르 챌린지' 운영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춤·노래 숏폼 챌린지로 고객소통·교통안전 문화 확산
가수 이홍기 등 인플루언서 참여
런칭 2주 만 합산 조회수 400만 달성
  • 등록 2025-06-20 오후 1:44:44

    수정 2025-06-20 오후 1:44:44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삼성화재는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 캠페인 ‘카르르(Carre) 챌린지’가 운영 열흘만에 합산 조회수 40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카르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 ‘카르르 송’에 맞추어 자신만의 춤·노래 숏폼 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오늘의 안전으로 내일을 웃게한다’는 메시지 아래 지난 9일부터 진행 중이다. 특히, 대중들에게 인기있는 가수 이홍기, 댄서 제이블랙과 하리무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삼성화재 블루팡스 프로배구단의 선수들도 캠페인에 동참해 챌린지 열기에 힘을 보탰다.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권과 삼성화재 ‘카(Car)케어’ 경정비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챌린지 종료 후에는 조회수·좋아요 수를 고려한 상위 10개 콘텐츠를 대상으로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1위 우승 상금 1000만원 등을 포함해 총 2000만 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모든 세대가 쉽고 재미있게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공유함으로써, 안전 의식을 일상에서 실천하고 삼성화재가 꿈꾸는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이 이번 삼성화재 ‘카르르 챌린지’의 핵심이다”라며 “남은기간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르르 챌린지’는 오는 7월 7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주인공은 '나야 나!'
  • '김건희 의혹' 거대한 궁전
  • 폭우 속 화재
  • 하~ 고민이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