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SK매직이 축구 명문 구단인 파리 생제르맹(PSG)과 협업한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PSG 협업 제품은 정수기에 이어 두번째다.
 | ‘SK매직 X PSG 코어 공기청정기(ACL-130Z0SKPN)’ 제품 연출 이미지(사진=SK매직) |
|
16일 SK매직에 따르면 ‘SK매직 X PSG 코어 공기청정기’는 한정판으로, 작은 크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PSG 연고지인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반영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네이비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PSG의 역사와 정체성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전면 디자인에는 PSG 엠블럼과 에펠탑이 그려진 브랜드 로고를 적용했다.
성능 면에서는 강력한 ‘3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1마이크로미터(μm) 크기 초미세먼지부터 생활 악취까지 99.99% 정화한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두께를 기존 대비 33% 늘려 청정 성능을 극대화 했다. 청정 면적은 41.3㎡(약 13평)로 크기는 작지만 넓고 강력한 청정 성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저소음 모드, 3단계 풍량, 간편한 다이얼 조작, 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SK매직 관계자는 “PSG와 축구를 사랑하는 스포츠 팬은 물론,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얼음 정수기 등 PSG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 제품을 비롯한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