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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통해 ICT 고객사의 AI 기반 기업 대상(B2B)·소비자 대상(B2C) 사업 혁신을 폭넓게 지원하고, AI 서비스와 관련 ICT 서비스 간 통합과 시너지를 높임으로써 그룹 멤버사의 디지털 전환 과제 실행 속도를 한층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 사업 부문에서 고객 전담 어카운트 조직과 사업 수행 딜리버리 조직을 기능별 매트릭스 구조로 재편했다. 각각의 전문성에 기반한 효율적인 사업 수행과 신속한 대응 체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서다.
아울러 금융·유통·물류·서비스 등 산업별 대외 사업 지원과 솔루션 기반 사업은 금융·전략사업부문과 엔터프라이즈서비스부문에서 일괄 담당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SK C&C는 현장과 기술 중심의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다음은 올해 신규 선임된 임원 총 7명이다.
△글로벌 BM혁신본부장 오은석 △ICT서비스1본부장 이현준 △Hi-Tech서비스본부장 안상만 △클라우드 플랫폼본부장 허민회 △하이브리드클라우드1본부장 박종훈 △텔런트담당 김민환 △윤리경영담당 고재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