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 ‘GG세대’ 겨냥 김지선의 ‘굿굿쇼’ 론칭

유통가 GG세대 중심의 건기식 시장 주목
6조원대 규모로 ‘20년 比 16.8% ↑
29일 건기식 특화 방송 ’굿굿쇼‘ 첫 방송
  • 등록 2025-03-27 오전 11:32:51

    수정 2025-03-27 오전 11:32:51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KT(030200)알파 쇼핑이 GG세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굿굿쇼’를 신설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 첫방송되며, 방송인 김지선이 진행을 맡았다.

굿굿쇼 스튜디오 녹화 현장(사진=KT알파 쇼핑)
굿굿쇼는 ‘굿모닝, 굿라이프’를 모토로 주말 아침 건강한 하루를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프리미엄 건강식품부터 이너뷰티, 다이어트 등 건기식 분야별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선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자기 관리 팁을 전달하고, 시청자들의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내며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50대 중반에서 70대 초반 시니어를 일컫는 GG세대는 건강관리 및 뷰티 소비 시장의 핵심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굿굿쇼는 GG세대를 겨냥해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굿굿쇼는 시즌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테면 일교차가 심한 4월에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레몬즙을,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건강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정관장과 닥터린 콘드로이친을 방송 중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정용호 KT알파 T커머스사업3본부장은 “최근 건강 소비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은 GG세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특화 방송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밝고 활기찬 분위기로 주말 아침을 시작해 고객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굿굿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 전쟁
  • 나야! 골프여신
  • 장원영 미모 심쿵
  • 故오요안나 어머니 눈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