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0명의 참가자들은 ‘보이즈 2 플래닛’의 시그널송 ‘올라(HOLA SOLAR)’ 무대를 선보였다. 스케일감 있는 대형 퍼포먼스와 상징적인 서사, AR 기술이 결합된 압도적 연출로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안무가 백구영, 루트가 참여한 ‘올라’ 안무는 태양과 에너지의 콘셉트를 반영했으며, 물과 불을 상징한 K·C 플래닛의 상반된 무브먼트가 시각적 몰입감을 극대화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시그널송 글로벌 쇼케이스는 전 세계 133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약 24만 명이 시청하며 K팝 글로벌 프로젝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X(구 트위터)에서는 ‘Mnet’이 월드와이드 트렌드 21위에 오르고, 국내에서는 ‘시그널송’을 포함한 ‘보이즈 2 플래닛’ 관련 키워드 10개 이상이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해 높은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도 관련 해시태그가 15개 이상 트렌드에 오르며 강한 팬덤 응집력을 보여줬고, 중국 대표 소셜 플랫폼 웨이보에서도 참가자 및 프로그램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돼 글로벌 화제성을 증명했다.
참가자들은 오는 14일 오후 3시, 상암 DMC 공원에서 펼쳐지는 ‘PLANET DAY : OPEN STAGE(플래닛 데이 : 오픈 스테이지)’를 통해 직접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만날 예정이다. 소년들의 매력을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오는 7월 17일과 18일 오후 9시 20분 양일에 걸쳐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를 각각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