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데뷔' 니나, 몽환부터 키치까지… 1인3색 비주얼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데뷔앨범 '네버 어프레이드'
콘셉트 포토 3종 공개
  • 등록 2025-06-13 오후 7:43:34

    수정 2025-06-13 오후 7:43:34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신예 솔로 아티스트 니나(NINA)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의 비주얼을 공개했다.

니나(사진=비앤비 뮤직)
니나는 지난 12일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네버 어프레이드’(Never Afraid)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앞둔 설렘과 함께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니나의 다채로운 무드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몽환과 동화, 키치와 로맨틱을 넘나드는 감성을 유기적으로 담아냈으며, 이번 앨범이 지닌 자유롭고 도전적인 메시지를 이미지로 선명하게 표현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화이트 드레스와 레이스 모자, 흰 장갑 등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순수하고 고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과일 디저트를 들고 정면을 응시하는 니나의 모습은 앤티크한 공간과 어우러져 회화같은 장면을 완성했고, 이어진 컷에서는 빈티지 패턴의 1인 소파에 기대어 앉아 편안하면서도 서정적인 감성을 드러냈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파스텔 핑크와 블루가 어우러진 니트 상의, 하늘거리는 스커트, 꽃장식 등으로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자아냈다. 핑크빛 블러셔와 글리터 메이크업, 꽃잎 디테일은 니나 특유의 몽환적이고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자연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연출로 앨범의 환상적인 세계관을 암시했다.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는 레트로풍 상의와 레이스 장갑, 양 갈래 리본 헤어스타일을 통해 강렬한 시각적 임팩트를 선사했다. 깊은 눈빛과 화려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니나의 예술적인 감각과 당당한 매력를 강조하며, 유니크한 캐릭터성을 한층 부각시켰다.

니나(사진=비앤비 뮤직)
이처럼 니나는 콘셉트마다 표정과 제스처,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만의 서사를 입체적으로 풀어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니나의 첫 미니앨범 ‘네버 어프레이드’는 니나만의 당당하고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라는 당찬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니나의 폭넓은 음악성과 독보적인 보컬 색채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니나는 비앤비 뮤직(BNB MUSIC)의 첫 번째 솔로 아티스트다. 비앤비 뮤직은 배우와 크리에이터 관련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해 온 비앤비 인더스트리(BNB INDUSTRY)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선보이는 K팝 가수 전문 레이블이다.

니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데뷔 미니앨범 ‘네버 어프레이드’는 오는 19일 낮 12시에 각종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예약 판매는 지난 12일 오후 3시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유통처를 통해 시작됐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주인공은 '나야 나!'
  • '김건희 의혹' 거대한 궁전
  • 폭우 속 화재
  • 하~ 고민이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