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하고하우스는 자사의 투자 브랜드 ‘유니폼브릿지’가 론칭 13주년을 맞아 ‘유니폼 오브 어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하고하우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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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폼브릿지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올 1월부터 5월까지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최근 판매가 활발하다.
유니폼브릿지는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를 더 친근하게 알리고자 유니폼 오브 어스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에서는 스토어 매니저와 전시 디자이너, 뮤지션, 디자이너 등 4명의 인물이 각자의 시선과 경험으로 함께한 유니폼브릿지를 소개한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 아이템 및 여름 신상품 최대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 추가 10%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장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자사 온라인몰에서는 캠페인 아이템 및 2025년 봄여름(SS) 신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사은품 지급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최대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5월 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매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 매장 3~4곳을 추가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고객 수요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가을 겨울(FW) 남성 제품 라인과 여성 라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