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티엘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 GS홈쇼핑 단독 론칭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피부 노폐물은 물론 유해 세균까지 안심 세정
몰로키아 추출물 77.3% 함유, 93% 항균 효과
출시기념 14일 오후 3시 GS홈쇼핑 통해 판매
  • 등록 2020-06-09 오후 3:03:20

    수정 2020-06-09 오후 3:03:20

티엘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 (사진=네오팜)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네오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94.9%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항균 바디 워시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을 출시하고 오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은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몰로키아 추출물이 77.3% 함유되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상쾌하게 정화시켜준다. 특히 93%의 항균 효과를 검증 받아 외출 후 피부에 남아 있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 피부 지질을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가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장벽을 유지시켜주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pH 5.5 미산성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pH 밸런싱 케어를 돕는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모공 부위의 노폐물과 자외선 차단제 세정 효과 인증 △피부 보습 및 피부 윤기 개선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설페이트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한 ‘몰로키아 리프레시 샤워 젤’은 환경 친화적인 패키지를 사용했다. 포장재의 경우 친환경 FSC 인증 지류를 사용했으며, 분리수거율을 높이기 위해 쉽게 벗겨지는 이지오프 라벨을 적용했다.

한편, 티엘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은 6월 14일 오후 3시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샤워젤 300g 5개와 샤워젤 100g 2개, 바디 브러쉬를 구성해 7만9800원에 판매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보, 시장 당선 축하해'
  • 로코퀸의 키스
  • 젠슨황 "러브샷"
  • 한화 우승?..팬들 감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