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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올해 1월부터 수익성 중심의 재무구조 개선에 착수했으며, 계열사 통합 및 하이퍼프리즘 등 비주력 계열사 매각을 추진하며 사업 구조 재편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기존 수익성 사업의 확장과 수출 확대 전략을 통해 폭발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하고 이익을 높일 전략이다. 커머스 사업부는 지난해 국내 매출 57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33.6% 성장했다.
지난해 인수한 기프트레터는 전년 대비 170% 상승한 매출액 475억원, 전년 대비 244% 상승한 영업이익 31억원을 달성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바이트댄스와 협력해 틱톡 라이트에 단독으로 모바일 쿠폰을 공급하고 있으며, 글로벌 브랜드 전문 운영사 블랙호크와 협력해 올해 하반기에는 구글, 디즈니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어 “최근 인수한 사업들의 성장이 올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수익구조 개선과 사업 재편을 강도 높게 추진해 경영 신뢰를 회복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