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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맥소노미 2025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인 팀 맥소노미가 주최하는 행사다. 최신 마케팅 활동 동향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등 자리다. 매해 약 1100명이 참가 등록을 신청한다.
행사는 1개 기조연설과 23개의 발표세션으로 진행된다. 오후 세션은 △Designing with Data △Activating the Journey △Delivering CX Value 등 데이터, 마케팅, 테크 관점의 3개의 트랙으로 운영하여 참가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세션 발표 기업도 더욱 다양해졌다. 참가자는 스노우플레이크, 아마존웹서비스(AWS), 하나증권, 올리브영, 세일즈포스, 쇼피파이, 신성통상 등 산업별 현직 마케터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인사이트를 통해 기업 및 조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한편, CJ올리브네트웍스의 팀 맥소노미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Braze)와 데이터 분석 솔루션 앰플리튜드(Amplitude)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로 라이선스를 공급하고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