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튜드, 새로운 수출판로 개척‥中 홈쇼핑서 뱅뱅어패럴 의류 판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 등록 2016-08-31 오후 4:09:49

    수정 2016-08-31 오후 4:09:49

-(주)에이튜드(Atude), 한중 “Global O2O마케팅” 실현으로 새로운 수출판로 개척

-중국 HISENSE 및 TCL 스마트홈쇼핑 채널 최초로 뱅뱅어패럴 동시 런칭

-중국 T-commerce 확대로 스마트홈쇼핑 방송 국내 영상제작 및 전송 방식

(주)에이튜드(대표 임재범)는 31일 중한교류무역유한공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의 T-commerce 홈쇼핑업체인 HISENSE와 TCL 스마트홈쇼핑 채널에 국내 최초 청바지업체인 뱅뱅어페럴의 남녀상하커플을 세트화한 “2016 S-off 특별구성품”을 어제부로 런칭했다고 발표했다.

HISENSE는 중국 스마트TV제조사 중 1위 업체로 1969년 국영기업으로 설립되었으며, 2015년 현재 중국내 4,300만대를 보급하였으며, 또한 TCL사는 1981년 설립되었으며 중국의 스마트TV제조사 중 2위 업체로 2015년 현재 3,800만대를 보급하였으며, 이들 업체는 매년 30%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에이튜드가 “중국 소비자의 패션트렌드 변화”에 대하여 조사한 바에 따르면 소득증가로 중산충이 두터워지면서 한류의 영향으로 k-팝과 더불어 k-패션에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의 명품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또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중국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하여 국내에서 직접 기획 및 촬영함으로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었다. 모델 역시 국내에 거주하는 중국인 모델을 캐스팅하여 출연시킴으로 현지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이번 뱅뱅 어패럴의 중국 스마트홈쇼핑업체에 방송은 국내 패션업계에서는 새롭게 시도되는 마케팅 형태로 Off-Line으로는 중국 위해물류센터로 직접수출 하고, On-Line에서는 국내에서 제작한 영상물을 전송하고 중국 HISENSE 방송 본사에서 송출하여 중국소비자가 구매하면 5일 이내 현지에서 배송하는 “한중 Global O2O마케팅”이란 점에서 새롭게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에이튜드 관계자는 이번 뱅뱅어패럴 런칭을 시작으로 중국의 중산층 소비자들이 국내의 명품어패럴과 더불어 K-패션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중국전역에 방송되는 HISENSE 스마트홈쇼핑 중 뱅뱅어페럴 캡쳐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한복 입고 李배웅, 누구?
  • 영부인의 한복
  • 곽재선 회장-오세훈
  • 걸그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