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HISENSE 및 TCL 스마트홈쇼핑 채널 최초로 뱅뱅어패럴 동시 런칭
-중국 T-commerce 확대로 스마트홈쇼핑 방송 국내 영상제작 및 전송 방식
(주)에이튜드(대표 임재범)는 31일 중한교류무역유한공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의 T-commerce 홈쇼핑업체인 HISENSE와 TCL 스마트홈쇼핑 채널에 국내 최초 청바지업체인 뱅뱅어페럴의 남녀상하커플을 세트화한 “2016 S-off 특별구성품”을 어제부로 런칭했다고 발표했다.
(주)에이튜드가 “중국 소비자의 패션트렌드 변화”에 대하여 조사한 바에 따르면 소득증가로 중산충이 두터워지면서 한류의 영향으로 k-팝과 더불어 k-패션에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의 명품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또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중국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하여 국내에서 직접 기획 및 촬영함으로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었다. 모델 역시 국내에 거주하는 중국인 모델을 캐스팅하여 출연시킴으로 현지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주)에이튜드 관계자는 이번 뱅뱅어패럴 런칭을 시작으로 중국의 중산층 소비자들이 국내의 명품어패럴과 더불어 K-패션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