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아이메이크업 브랜드 데자뷰(Dejavu)가 ‘파이버윅 울트라 롱 마스카라’와 ‘래스팅파인 붓 펜 리퀴드 라이너’를 기획 한정세트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데자뷰의 기획 한정세트는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자뷰에 따르면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모두 필름 성분으로, 생활 방수와 동시에 아이리무버 없이 쉽게 지울 수 있어 눈가 자극이 적다.
관계자는 “‘파이버윅 울트라 롱 마스카라’는 2003년 일본 발매부터 현재까지 일본 누적판매수량 1위를 기록한 데자뷰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며, 국내 올리브영에서 마스카라 추천아이템 목록에 항상 포함되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마스카라와 다르게 소프트 섬유질 배합으로 눈가의 섬유질 날림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롱래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사과추출물, 꿀 추출물 등 에센스 성분을 배합해 속눈썹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 ‘래스팅파인 붓펜 리퀴드 라이너’는 촘촘한 극세모의 붓펜 브러시로 원하는 굵기의 라인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고, 메이크업과 눈가 케어를 위해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해당 기획상품은 온라인 쇼핑몰 스킨RX에서 여행용 스킨케어 세트 증정으로 한정 판매되고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피아스코리아’에서는 지난 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공식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