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이브이첨단소재(131400)(대표이사 최동락)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5’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이브이첨단소재는 투명 필름 LED 피치 6mm 제품과 자동문 기능을 융합한 투명Mesh 피치 4mm 고해상도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새롭게 공개된 LED피치 4mm 제품은 광고용 시장을 겨냥한 아웃도어형 고휘도 제품으로, 올해 사업의 핵심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브이첨단소재의 투명 디스플레이 ‘액트비전(Actvision)’은 유리창 부착형 3세대 LED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으로, 업계 최고의 투명도와 초고해상도를 자랑하며 국내 유일의 대량 양산 체제를 갖추고 있다.
이브이첨단소재는 2021년 국내 최초로 우수조달제품에 선정된 바 있으며, 전국 지자체와 민수시장에서의 공급 실적을 꾸준히 쌓아왔다. 현재는 국내 대기업에 OEM 공급을 진행 중이며, 지난해 자동화 로봇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생산량을 2배로 확대했다.
이브이첨단소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을 시장에 소개하고 기술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지속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