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잇, 레인부츠 거래액 152% ‘쑥’…여름 제품 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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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 2025-06-16 오후 3:38:39

    수정 2025-06-16 오후 3:38:3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라포랩스는 자사 패션 플랫폼 ‘퀸잇’의 최근 한 달간 레인부츠 거래액이 전월 동기대비 152%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냉감용품 거래액도 78% 이상 늘었고, 샌들과 원피스 검색량도 각각 92%, 86% 증가했다. 여름철 실용 제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인견 소재의 의류와 속옷, 쿨토시, 여름 정장, 레이어드용 볼레로·뷔스티에 등에 대한 40~50대 소비자들의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다.

퀸잇은 이 같은 여름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6월 퀸잇데이’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원피스, 샌들, 선글라스 등 바캉스 상품부터 냉감 소재 의류, 레인부츠, 경량 바람막이, 우비, 제습제 등 장마 대비 제품들을 포함한 총 45만개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100% 당첨 복권 이벤트와 할인 쿠폰팩 2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여성·잡화, 스포츠·골프, 뷰티, 리빙까지 총 4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더불어 비너스, 설화수, 헤라, 아망떼, 나이키, 엘칸토, 리안 뉴욕 등 약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원데이 특가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퀸잇 관계자는 “4050 고객은 계절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소비를 한다”며 “이번 퀸잇데이는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여름 필수 제품들을 정교하게 제안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올여름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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