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블랑은 청두 ‘서부 국제 엑스포시티’ 국제 주류 전시관 5홀에 부스가 구성되며 전 제품 홍보와 시음 행사가 진행된다. 국제 주류 전시관은 세계 각국의 주류·섹션이 전시되며 국가관을 비롯해 와인과 맥주 등 모든 주류가 총 망라돼 홍보가 펼쳐질 예정이다. 골든블랑은 중국내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공동으로 브랜드 홍보 및 수입 및 수출, 로컬 시장 판매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골든블랑은 샴페인, 크레망, 스파클링 와인 등 총 3개 등급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총 16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최고가 샴페인 골든블랑 빈티지 7스타 제품은 1병 1499달러에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 2021년 7월 국내 첫 출시부터 화려한 패키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파티와 기념일에 가장 어울리는 샴페인 답게 시각적으로 빛나는 골드 메탈 페인팅 패키지와 온도에 반응하는 변색 레이블로 최적의 음용 온도를 찾아주는 제품으로 차별화를 뒀다. 원액의 품질도 샴페인 협회에서 규정하는 최소 숙성기간 15개월보다 2배 이상 긴 36개월 이상 장기 숙성해 중후한 풍미와 풍부하고 섬세한 탄산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인터리커 차훈 대표는 “중국 최고 주류 박람회 참가를 통해, 중국 내수 진출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며 “중국 상표권 등록은 완료됐으며, 매우 큰 나라다 보니 각 성(省)별로 세분화해 최적의 파트너(바이어)를 찾는데 집중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