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과 함께하는 ‘여름나기 SNS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뜨거운 음식으로 이열치열 vs 차가운 음식으로 이냉치열’이라는 콘셉트로, 명륜진사갈비의 다양한 메뉴들로 시원한 여름나기를 즐길 수 있다는 메세지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명륜진사갈비는 2025년 신메뉴 ‘얼큰 버섯샤브’와 여름 인기 메뉴인 ‘리버스탭 무제한 생맥주존’을 선보이며, 고객이 이열치열과 이냉치열 두 가지 방식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는 는연참명륜진사갈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더위사냥’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름을 함께 이겨낼 친구를 태그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DM으로 전송되는 구글 폼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명륜진사갈비 3만 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8일 명륜진사갈비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고객분들이 명륜진사갈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