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토니모리, 다이소 전용 '본셉' 55만개 판매 돌파

  • 등록 2024-07-18 오후 10:53:44

    수정 2024-07-18 오후 10:53:44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말 론칭 이후 누적 판매수량 55만개를 돌파하며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워터프루프 기능을 겸비한 색조제품은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이라는 1020고객의 입소문이 퍼져 24만개를 판매를 돌파했다. 본셉 색조 제품은 촉촉하게 입술에 컬러감을 물들이는 ‘워터 베일 틴트’, 오랜 시간 강력하게 착색이 유지되는 ‘수퍼 픽싱 틴트’, 한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4지창 포크 브러쉬로 저자극 셀프 타투가 가능한 ‘수퍼 픽싱 아이브로우’ 로 구성되어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 색조제품이 SNS에서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휴가철을 앞두고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 앞으로도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사진=토니모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첫 우승에 눈물 '펑펑'
  • 동전이?
  • 청량한 시구
  • 시원한 물세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