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4주년 기념 축제 개최…“칵테일 할인·라이브 공연까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5월 한달간 페스타 진행
객실패키지에 디퓨저 포함
칵테일 할인쿠폰도 제공
5월 23일엔 기념 공연 개최
  • 등록 2025-05-15 오후 2:02:20

    수정 2025-05-15 오후 2:04:27

조선 팰리스 개관 4주년 기념 조선 팰리스 메이 페스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이 개관 4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축제 ‘조선 팰리스 메이 페스타’(Josun Palace May Festa)를 선보인다. 이번 페스타는 객실과 식음, 단 하루의 특별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조선 팰리스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과 테이스트를 혜택으로 구성한 객실 패키지 ‘에버라스팅 임프레션’(Everlasting Impression)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조선 팰리스에서의 객실 1박과 함께,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특별 제작한 디퓨저(200ml) 1세트, 1914 라운지앤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할인 쿠폰을 혜택으로 포함해 조선 팰리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조선 팰리스 시그니처 향인 ‘라스팅 임프레션’ 디퓨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특히, 조선 팰리스 시그니처 향인 ‘라스팅 임프레션’(Lasting Impression)은 긴 시간 동안 겹겹이 쌓인 조선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도록 조향됐다. 베르가못, 그린 노트, 자스민, 샌들우드, 앰버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이번 디퓨저는 조선 팰리스의 아르데코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다.

조선 팰리스는 시그니처 향인 라스팅 임프레션으로 매년 센트 제품을 스페셜 제작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에버라스팅 임프레션’ 패키지 선택 시 기프트로 제공되는 이번 디퓨저는 캔들, 카 디퓨저, 룸 디스프레이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에버라스팅 임프레션’ 패키지 추가혜택으로 1914 라운지앤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호텔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에서 조선호텔의 헤리티지와 조선 팰리스의 특별한 스토리를 지닌 17종의 칵테일을 10%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패키지 고객 외에도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 조선 팰리스 디퓨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제공된다.

조선 팰리스 메이 페스타로 식음 업장에서도 풍성한 미식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전 식음 업장에서는 조선 팰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샴페인 ‘듀발 르로이 블랑 드 블랑 프리미에 크뤼 2008’(Duval-Leroy Blanc de Blancs Premier Cru Brut 2008)을 최대 20% 할인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듀발 르로이·레어 샴페인 세트’를 5월 한정으로 프로모션가에 제안하며, 인룸다이닝(IRD) 이용 고객에게는 주중 및 주말 전일 식사 메뉴에 대해 10% 혜택을 제공한다.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는 네이버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중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은 홀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주중 방문 시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14 라운지앤바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는 ‘선셋 아워(Sunset Hour)’ 사전 예약 시 샌드위치 1종과 음료 1종으로 구성된 선셋 아워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23일은 1914 라운지앤바에서는 단 하루 동안 ‘조니워커 파티 나이트’(Johnny Walker Party Night)가 열린다.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2011 월드 클래스’ 수상자 이민규 바텐더의 게스트 바텐딩과 색소폰과 바이올린 듀오 ‘리얼 플레이어즈’의 라이브 공연 등이 진행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한복 입고 李배웅, 누구?
  • 영부인의 한복
  • 곽재선 회장-오세훈
  • 걸그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