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과 테이스트를 혜택으로 구성한 객실 패키지 ‘에버라스팅 임프레션’(Everlasting Impression)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조선 팰리스에서의 객실 1박과 함께,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특별 제작한 디퓨저(200ml) 1세트, 1914 라운지앤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할인 쿠폰을 혜택으로 포함해 조선 팰리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
조선 팰리스는 시그니처 향인 라스팅 임프레션으로 매년 센트 제품을 스페셜 제작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에버라스팅 임프레션’ 패키지 선택 시 기프트로 제공되는 이번 디퓨저는 캔들, 카 디퓨저, 룸 디스프레이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조선 팰리스 메이 페스타로 식음 업장에서도 풍성한 미식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전 식음 업장에서는 조선 팰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샴페인 ‘듀발 르로이 블랑 드 블랑 프리미에 크뤼 2008’(Duval-Leroy Blanc de Blancs Premier Cru Brut 2008)을 최대 20% 할인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1914 라운지앤바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는 ‘선셋 아워(Sunset Hour)’ 사전 예약 시 샌드위치 1종과 음료 1종으로 구성된 선셋 아워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23일은 1914 라운지앤바에서는 단 하루 동안 ‘조니워커 파티 나이트’(Johnny Walker Party Night)가 열린다.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2011 월드 클래스’ 수상자 이민규 바텐더의 게스트 바텐딩과 색소폰과 바이올린 듀오 ‘리얼 플레이어즈’의 라이브 공연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