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따라 퓨라셀 MX는 전년 동기 대비 128%의 매출성장률을 기록했다. 올 1분기에는 퓨라셀 MX는 소모성 소재로 프락셔널 RF팁을 장착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이며, 상반기에도 소모품 매출과 함께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나 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퓨라셀미의 브랜드 인지도 기반으로 홈뷰티 시장에서의 사업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퓨라셀미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홈뷰티 플랫폼의 개념을 도입한 퓨라셀 미인(PURAXEL Mein)을 이 5월에 출시해 홈뷰티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메인 기능인 화장품의 흡수를 극대화하는 프락셔널 레이저는 물론 피부 상태에 따라 △물광 초음파 △흡수 초음파 △탄력 고주파·EP △쿨링까지 각각의 모듈을 선택 및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홈 뷰티 개인용 복합 기능 피부미용기기로서, 다양한 홈케어 스킨케어 프로그램 제공이 가능하여 미용기기 판매 이후에도 관련 스킨케어 솔루션의 지속적인 매출 증가도 기대된다.
라메디텍 관계자는 “2024년은 치열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퓨라셀이라는 브랜드를 알리게 된 중요한 한해였다”며 “2025년은 작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본격적인 도약이 이루어지는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