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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관계자는 “경기 침체에 따른 소비 심리 부진 영향에도 글로벌 식품 성장 및 원가 효율 운영을 통해 실적 개선을 이뤘다”고 했다.
대상은 향후 전략적 공급망 구축을 통한 원가절감 및 수익성 극대화를 추구할 방침이다. 건강기반 신제품 출시를 통한 매출·수익성을 강화하고 시장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대상 관계자는 “고수익 바이오 제품 포트폴리오 운영 및 글로벌 제조 사이트 재편을 통해 수익성을 확보할 것”이라며 “전분당 스페셜티 매출 확대 및 원가절감을 통한 경쟁력 확보, 대체당(알룰로스)·특화전분 신제품 출시 및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