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요건

이데일리는 누구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른 경제뉴스를 많은 사람이 접할 수 있도록 다른 사이트 운영자나 개인 홈페이지 운영자가 링크(link)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의 사항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이데일리의 링크요건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1. 이데일리 홈페이지에 연결됨을 표시하고 이데일리 홈페이지의 첫화면(초기화면)을 독립된 새창을 사용하여 완전하게 링크할 경우 아무런 제한없이 링크할 수 있다.
  2. 2. 이데일리 홈페이지의 첫화면이 아닌 특정면을 링크하고자 할 경우 이데일리 홈페이지 운영자에게 사이트에 대한 정보 즉, 홈페이지 주소 및 운영자 E-Mail, 전화번호, 이름, 링크시작일자, 용도를 통보하고 이데일리의 확인을 거친 후에 링크할 수 있다.
  3. 3. 이데일리의 승인이 없는한 어떠한 경우에도 이데일리 홈페이지를 프레임 안에 넣거나 웹에서 별도로 구동 되는 프로그램(애뮬레이터) 내에서 링크할 수 없다.
  4. 4. 이데일리 홈페이지를 광고 등 이익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5. 5. 이데일리 홈페이지를 링크한다고 해서 제휴를 하고 있는 사이트를 뜻하는 것은 아니며 그러한 용도로 사용 할 수 없다.
  6. 6. 이데일리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비방, 또는 불건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어떠한 법률이나 규칙 을 위배하며 사용해서도 안된다.
  7. 7. 이데일리는 본 고려사항과 전제조건을 따르지 않고 이데일리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사이트 에 대해서는 링크를 금지하거나 수정 및 보상요구 등 다양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8. 8. 이데일리 홈페이지를 링크하는 것과 관련하여 본인이 부담하게 될지도 모르는 모든 법률적인 사항에 대하여 이데일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