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부

김호준

기자

주말n입사지원

  • [주말n입사지원]현대오트론·한국경영자총협회 등 채용소식
    현대오트론·한국경영자총협회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 2021.02.13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3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오트론·KT스카이라이프·삼성화재서비스손해사정·더존ICT그룹·한국경영자총협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현대오트론은 전장SW·기능안전 R&D 부문 신입 및 경력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ADAS·자율주행·커넥티비티 △친환경차·전동화·파워트레인 △기능안전이다. 경력은 △커넥티비티 SW 개발 △제어기반 SW 개발 △Classic AUTOSAR 개발 △Adaptive AUTOSAR 개발 △플랫폼 SW 개발 △자율주행 SW 플랫폼 개발 △SW 검증 및 QA △전력변환 제어 BSW 개발 △기능안전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또는 이달 졸업 예정자, 경력은 3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KT스카이라이프는 2021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영업·마케팅·CS 분야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광고영업 △모바일 분야에서 뽑는다. 신입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광고영업은 방송 광고 매체사 또는 광고대행사 2년 이상 경력 보유자, 모바일은 3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신입은 4주 인턴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신입은 오는 24일까지, 경력은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삼성화재서비스손해사정은 2021년 상담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인바운드 상담(자동차·보훈대상자 특별전형) 부문에서 모집한다. 학력 및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더존ICT그룹은 2021년 2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개발기술직군 △기획설계직군 △컨설팅직군 △IT서비스운영·DB·QA직군 △디자인직군 △영업·고객지원직군 △경영지원직군 △헬스케어솔루션사업직군 등이다. 부문별 세부 직무, 자격 및 우대 조건 등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21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 가능하다.한국경영자총협회는 2021년 신입 및 경력직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제 전문 분야 △경제 및 노동 정책·조사분야 △국가유공자 특별채용이다. 경제 전문 분야는 경제학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2월 학위취득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경제 및 노동정책·조사분야는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또는 2021년 2월 취득 예정자이면서 공인노무사 또는 로스쿨 졸업자 또는 법학·경제학·경영학·행정학 및 관련 유사전공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면 지원 가능하다. 국가유공자 특별채용은 학사 학위 소지자로 관련 법령에 따른 보훈 취업지원 대상자이면서 법학·경제학·경영학·행정학 및 관련 유사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합격한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주말n입사지원]한진·셀트리온제약·씨젠 등 채용소식
    한진·셀트리온제약·씨젠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 2021.02.07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6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한진·셀트리온제약·씨젠·세종텔레콤·동아출판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한진은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물류종합직종에서 모집하며 대학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상경, 법정, 물류, 인문사회, 이공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토익 750점·신텝스 342점·오픽 IM·토익스피킹 LVL 6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셀트리온제약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국내영업 △R&D △품질 부문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연구개발(R&D) 부문에서 뽑는다. 국내영업과 품질은 학사 이상, R&D는 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와 공인외국어 성적 보유자, 1년 이상 10년 이하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국내영업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영어권 해외대학 출신자는 공인외국어성적을 보유하지 않아도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나, 부문별로 상이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씨젠은 2021년 신입,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세종텔레콤은 2021년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서버개발 △통신 부가서비스 이며, 경력은 △서버개발 △통신 부가서비스 △블록체인 부동산 △블록체인 의료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과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및 2차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합격한다. 오는 8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동아출판은 2021년 상반기 신입(인턴)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신입은 △교과서·참고서·디지털콘텐츠 개발 △디자인 △마케팅 △서비스기획 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IT △교과서·참고서·디지털콘텐츠 개발 △디자인 △마케팅 △서비스기획 △IT △영업지원 △경영지원 부문 인재를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로 △교과서·참고서·디지털콘텐츠 개발 △디자인 △IT 부문은 관련 전공자, 경력은 3~15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영업지원은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 [주말n입사지원]기아자동차·동국제강·오리온 등 채용소식
    기아자동차·동국제강·오리온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 2021.01.23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3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기아자동차·동국제강·오리온·대신증권·포스코플랜텍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기아자동차는 ICT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클라우드(PaaS) 플랫폼 설계·운영(신입) △커넥티드카·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신입·경력)이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동국제강은 2021년 신입(대졸·초대졸)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신입 대졸은 △자금 △회계 △홍보 △영업(형강·빌딩솔루션) △생산 △설비(기계·전기) △품질 △물류 △환경 △보건 부문에서 모집한다. 신입 초대졸은 사무지원·비서 부문, 경력은 △교육기획 △홍보 △해외전략 △디자인 부문에서 채용한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 및 인성검사를 마치면 된다.오리온은 2021년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관리 △기계 ENG △종서 개발 △포장 개발 △물류 기획 △일반관리이다. 단, 일반관리는 신입만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경력은 2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대신증권은 업무지원직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영업점 업무지원 △고객감동센터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오는 2월 졸업 예정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증권 및 부동산 관련 자격증 등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대신人Challenge 채용 △정규직 전환이다. 대신人Challenge는 OJT 과정으로, 6개월 채용 연계 계약형으로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주말n입사지원]현대오일뱅크·신동아건설·대동공업 등 채용소식
    현대오일뱅크·신동아건설·대동공업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 2021.01.16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6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오일뱅크·현대케미칼·신동아건설·네슬레코리아·대동공업·에프앤가이드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현대오일뱅크·현대케미칼은 생산전문인턴을 모집한다. △공정운전 △설비·안전 분야에서 모집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2021년 3월 생산전문인턴 선발과정 입소가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공정운전은 화공, 기계, 전기·전자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설비·안전은 기계, 전기·전자, 소방·안전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신동아건설은 2021년 제54기를 공개채용한다. 신입은 △기술 △사무 △영업(정비사업)부문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기술 △영업 부문에서 각각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신입은 전학년 평균 평점 3.0점 이상자(4.5점 만점 기준), 경력은 부문별 2~8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네슬레코리아는 2021년 상반기 네스프레소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Nespresso Office 부문과 Nespresso BTQ 부문에서 모집한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에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0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대동공업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관리, 차량시험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자로 전학년 평균성적 B학점 이상인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4일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에프앤가이드는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신입의 경우 △웹 개발 △지수개발 △서무이며, 경력은 △디지털금융 △AI △시스템 운용 및 구축 △정보보호 관리자 △프로그램 운용, 신입 또는 경력은 △마케팅 △펀드평가이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오는 24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 [주말n입사지원]현대미포조선·세아상역·시몬스 등 채용소식
    현대미포조선·세아상역·시몬스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 2021.01.09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9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미포조선·세아상역·DHL KOREA·시몬스·세라젬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현대미포조선은 사무지원직 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1월 말 근무 가능한 자, 2년 내 취득한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실무+임원) △건강검진 △인턴실습(3개월) △최종합격 순이다. 3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을 검토한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세아상역은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대졸 신입(해외영업·구매·디자인·재무·HR·총무·무역) △전문대졸 신입(견본제작) △경력사원(해외영업·구매·디자인)이다. 대학 졸업자 또는 오는 2월 졸업예정자로, 세부 자격 및 우대조건은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영어회화능력 테스트 △AI 직무역량평가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DHL KOREA는 본사 업무부 Service Quality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영어 능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접수 △온라인 인적성검사 △온라인 비디오인터뷰 △면접전형 △서류검증&평판조회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시몬스는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슬립마스터 △영업관리 △Retail Planning △브랜드 전략 △디지털 PR △머천다이저(프레임 담당, 상품·브랜드 소싱) △VMD △시공감리 △CS 기획 △CS(아웃바운드) △A/S기사 △자재관리 △외주관리 △법무 △법무(채권관리) △인사관리 △배송관리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과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에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15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으로 지원 가능하다.세라젬은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강남 사무소의 경우 △B2B사업팀 △스페이스디자인팀 △상품기획팀 △마케팅홍보팀 △사업기획팀 △전략IT팀 △CRM혁신팀 △영업기획팀이며, 천안 본사는 △물류팀 △정보시스템팀 △렌탈운영팀 △기구개발팀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11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주말n입사지원]SK바이오팜·카카오게임즈 등 채용 소식
    SK바이오팜·카카오게임즈 등 채용 소식
    김호준 기자 2021.01.02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SK바이오팜·소니코리아·대림비앤코·카카오게임즈·KCC건설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SK바이오팜은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의 경우 △약리연구(항암) △HR 분야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약리연구(항암) △ADME연구원 △IT 애플리케이션 운영 △총무·안전환경이다. 서류전형, 필기(인적성검사), 면접(전공 및 인성)을 거쳐 선발한다. 오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KCC건설은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건축 △전기 △설비 △공사관리 △개발 △경영정보 부문에서 채용하며, 경력은 △건축 △전기 △설비 △안전 △건축견적 △개발 △주택영업 △건축영업 △영업관리 부문에서 뽑는다. 신입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평점 3.0이상(4.5만점 기준), 토익 65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5등급(OPIc IL) 이상 성적 소지자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안전은 2년제 이상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부문별 2~9년 이상 경력 보유자를 선발한다. 오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소니코리아는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디바이스 사업부(Engineering), 컨슈머 프로덕트 사업부(마케팅)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컨슈머 프로덕트 사업부(마케팅)에서 채용한다. 디바이스 사업부(Engineering)는 관련 전공자, 일본어 가능자(불가능할 시 영어 상급자), 컨슈머 프로덕트 사업부(마케팅)는 영어 능통자로 경력직 지원자는 1년 이상 5년 이하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 PT면접 △3차 임원면접·인성검사·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대림비앤코는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생산관리(비데생산) △건설사 수주 영업 △대리점 영업이며, 경력은 △온라인 상품 MD △웹개발 △인테리어 현장관리 △물류관리 △IT개발 운영(ERP운영·관리)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카카오게임즈는 DevOps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신입 또는 1~2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1차면접 △2차면접 △처우협의 △영입확정이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 [주말n입사지원]한국조선해양·키움증권 등 채용소식
    한국조선해양·키움증권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 2020.12.26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6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한국조선해양·키움증권·GS EPS·현대종합특수강·JT친애저축은행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한국조선해양은 2021년도 상반기 사무지원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및 영어·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3개월 채용형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키움증권은 2021년 키움금융센터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 또는 2021년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증권, 펀드, 파생상품 등 금융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GS EPS는 2021년 신입·경력사원을 수시 채용한다. 신입의 경우 △기계 △제어 △재경 △기후환경 △인사 분야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기계 △법무 △변화관리 분야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TOEIC 7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Level 6 이상 성적 보유자, 관련 전공자, 경력은 부문별 2~4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변화관리·기후환경·인사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내년 1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현대종합특수강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은 △경영기획 △특수강영업 △해외영업 △노무 △환경 △총무 분야에서 진행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중 관련 전공자나 2019년 1월 이후 취득한 공인영어성적(TOEIC·TEPS·TOEFL·G-TELP·TOEIC Speaking·OPIc)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환경은 환경관리인 선임자격 보유자, 총무는 안전관리자 선임자격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HMAT)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8주 인턴실습 후 평가를 통해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JT친애저축은행은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창구텔러 △여신영업(기업여신·투자금융·일반여신) △IT전산(전산개발·전산업무운영·인프라운영·IT기획·DBA) 분야에서 모집한다. 창구텔러는 고졸 이상, 여신영업 및 IT전산은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또는 내년 2월 졸업자로 평균 B학점 이상 소지자(고등학교 졸업자는 내신평균 4등급 이상), IT전산은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영어 등 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31일까지 사람인에서 지원하면 된다.
  • [주말n입사지원]동양생명보험·현대비앤지스틸 등 채용소식
    동양생명보험·현대비앤지스틸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 2020.12.05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5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동양생명보험·현대비앤지스틸·롯데정보통신·애경화학·비케이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동양생명보험은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상품·계리 △자산운용 △일반관리(기획·지원·회계·IT) △글로벌 전형이다. 4년제 대학(원)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글로벌 전형은 중국어 능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현대비앤지스틸은 경력 및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경영기획 분야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전략기획(신사업), 경영기획에서 모집한다. 신입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상경계열, 산업공학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전략기획은 8~13년 경력 보유자, 경영기획은 5~10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롯데정보통신은 12월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AI·빅데이터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스마트엔지니어링 △IT개발 △대외영업 △보안 △전기·기계 등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애경화학은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5급(국내영업·R&D·설비관리) △6급(원료수불·생산·포장)이다. 5급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기준 점수 이상 영어 또는 일본어 또는 중국어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R&D와 설비관리는 관련 전공자, 6급의 경우 원료수불은 전문대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생산·포장은 고등학교 이상 전문대 이하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사람인 즉시지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비케이알은 13차 버거킹 신입 정규직 운영 관리직(Manager)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면 연령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 [주말n입사지원]GS건설·한샘·교보증권 등 채용 소식
    GS건설·한샘·교보증권 등 채용 소식
    김호준 기자 2020.11.21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1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GS건설·한샘·넥슨네트웍스·인바디·현대트랜시스·교보증권이 채용을 진행한다.GS건설은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석사 포함)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건축공학 및 건축학 전공자, 토익스피킹 또는 오픽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2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한샘은 2020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 MD(가구·부엌·생활용품) △SCM(생산관리·물류기획·구매) 부문에서 모집한다. 인턴십은 내년 1~2월 진행할 예정이며,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 한해 최종 면접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넥슨네트웍스는 재경(재무·회계)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력,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수상 이력 등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상경계열 전공자, 회계·세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인바디는 2020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R&D) △영업·마케팅(Sales&Marketing) △관리(회계·CEO Staff·품질경영)이다. 대학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현대트랜시스는 2020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파워트레인(생산·생산기술·R&D) △시트(일반·R&D) △영업 △구매 △품질(파워트레인·시트) △경영지원(인사·교육·ICT·비즈니스지원) △홍보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우수자, 제2외국어 우수자, 직무 관련 전문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십 종료 후 평가 우수자에 한해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교보증권은 2020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모집부문은 본사영업, 지점영업, 본사지원, IT다. 대학 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전공, 나이 제한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증권 관련 자격증, CFA, FRM, 공인 회계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더보기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