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사업 성공? 비-김태희 커플 덕분"

  • 등록 2015-03-08 오전 12:22:00

    수정 2015-03-08 오전 12:22:00

김태희, 비.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자신의 사업체 성공에 비-김태희 커플이 크게 일조했다고 밝혔다. 사진=빽가SNS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사업체 성공에 비-김태희 커플이 크게 일조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정성윤-개그우먼 김미려 부부,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 빽가가 출연한 ‘2015년 출발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빽가는 사업 성공 노하우로 ‘SNS 이용’을 꼽았다. 그는 현재 사진 스튜디오, 선인장 카페 1~2호, 핑퐁펍, 고깃집 등 5개의 사업체를 운영하며 약 24억 원의 연 매출을 올리고 있다.

김태희, 비.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자신의 사업체 성공에 비-김태희 커플이 크게 일조했다고 밝혔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빽가는 “연남동에 정말 말도 안 되는 곳에 핑퐁펍(볼링이나 탁구 같은 생활체육과 술문화를 접목시킨 곳)을 차렸다. 심지어 주택가 골목 안에 상권이 나밖에 없다. 그런데 SNS를 보고 사람들이 한 명 두 명 찾아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김태희와 비 사진을 홍보로 활용했고 난리가 났다. 김태희가 빽가 가게 홍보해주러 왔다는 이야기가 돌았다. 나중에 열애발표 시기에 맞춰 예전에 올렸던 비 사진도 화제가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앞서 빽가는 지난해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게에 방문해주신 김태희 여신님의 인증샷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리지만, 직원들이 일에 집중을 못하고 가게가 위태로워지니 자주 찾아주시진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비-김태희 커플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관련기사 ◀
☞ 강지영, 일본 영화서 섹시 여교사 변신 ‘연이은 파격 행보’
☞ '이태임 욕설 논란' 예원 측 "욕설 들었지만 그냥 넘어갔다"
☞ '봉태규와 결혼' 하시시박 누구? 동안 미모의 '스타 사진작가'
☞ '삼일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지인 성폭행 혐의 피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