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엔블루는 그동안 일본에서 인디즈로 활동해 오다 오는 10월19일 정용화가 작곡한 `인 마이 헤드`(In My Head)로 워너뮤직 재팬을 통해 메이저 데뷔를 한다. 같은 날 일본 내 또 하나의 메이저 음반사 유니버설 재팬은 카라의 신곡을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에 “유니버설 재팬의 카라 신곡 발표 일정은 워너뮤직 재팬에서 메이저 데뷔를 하는 씨엔블루의 신곡 발표에 맞춰 정해진 것으로 분석된다”며 “워너뮤직 재팬이 주도하는 씨엔블루의 메이저 데뷔에 유니버설 재팬이 카라로 맞불을 놓는 것”이라고 26일 전했다.
메이저 데뷔 상대로 일본에서 이미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카라를 맞은 것은 씨엔블루에게 부담일 수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25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1만5000여 관객이 객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인디즈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 관련기사 ◀ ☞씨엔블루, 요코하마의 밤 푸르게 물들인 인디즈 `아듀` 공연 ☞씨엔블루 "린킨파크 오프닝 공연, 캔·패트병 날아올까 걱정" ☞씨엔블루 "큰 공연으로 인디즈 대미 행복..이제 새로운 시작" ☞`티켓 한장만 파세요`…씨엔블루 공연 `열기는 이미 메이저` ☞씨엔블루, 린킨파크 日공연서 이례적 오프닝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