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1-11-14 오전 12:07:00

    수정 2021-11-14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아서도 안 돼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마음 속에 감성과 쓸쓸함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눈물이 날 수 있어요.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양자리 :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간 중간 진행 과정이나 약속들을 잘 체크하세요.

△황소자리 : 당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줘야 하는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모른 척 눈 감아주는 게 좋아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마세요.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으니까요.

△쌍둥이자리 : 자리에 앉아 있어도 마음은 딴 곳에 가 있는 시기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어요. 너무 흐트러지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게 좋아요.

△게자리 :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도록 하세요.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분야로 진출하는 것도 좋아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세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처녀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좀 더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마지막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당신의 직감과 판단에 따라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어쩌면 당신의 결정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전갈자리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 스스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아무리 어려운 일도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어요.

△사수자리 : 당신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거에요.

△염소자리 :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어려운 일이 생겨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