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2년 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2-07-03 오전 12:07:00

    수정 2022-07-03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마음 속에 감수성과 아쉬움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화창한 날씨와는 다르게 마음이 허전할 수 있어요. 지난 날에 대한 후회나 아쉬움은 빨리 떨쳐버리세요.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이제는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생각하세요.

△물고기자리 :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세요. 다른 사람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이 좋아요.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라도 세워보세요.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니까요.

△양자리: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황소자리: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한 주에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가만히 앉아서 남들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마세요.

△게자리: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어차피 다른 사람에게는 크게 기대할 것이 없어요.

△사자자리: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될 거에요.

△처녀자리: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성과로 돌아오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어려운 일이 생겨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거에요.

△천칭자리: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논다고 같이 놀러 다니지 마시고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부끄러워하거나 낯을 가리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 있어요.

△사수자리: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 돼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을 팔지도 마세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염소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도 마세요. 이기고 나서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수 있어요.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