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주가 30,000원” 피부미용, 완판 마스크 관련 의료장비株

- 기획부터 생산까지, 시장을 주도하는 미용기기 전문기업
- 홈쇼핑 진출+유통채널 다변화, B2C 실적 Jump-up을 앞두고
  • 등록 2019-05-27 오전 8:41:00

    수정 2019-05-27 오전 8: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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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티지웰니스는 미용기기 B2B 유통에서 시작해 제조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했고, 현재 55개국에 350여개 파트너를 보유한 회사다. 업계경력 20년 이상의 중견신인이다.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일괄 체계를 갖추고 있어, 국내 최초 홈쇼핑에 개인용 LED마스크를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능력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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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부문은 ‘19년부터 다수의 장비가 식약처나 해외 수출을 위한 CE인증이 순차적으로 완료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B2C에선 국내 홈쇼핑 최초로 LED마스크를 선보이는 등 기술력을 갖고 있다. 헐리웃 배우인 제시카 알바가 SNS에 지티지웰니스의 LED마스크 ‘오페라’를 인증하는 등,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기업이다. 1분기 실적 성장을 이끈 스노스탑은 유통채널 확대를 앞두고 있으며, 5월부터 LED마스크인 오페라 미룩스와 페이스 리프팅기기 더블에프를 홈쇼핑에 런칭한다. 이에 따라 하반기까지 QoQ 실적성장이 예상된다. 5/23 진행된 LED마스크 홈쇼핑에서 마스크 제품은 완판되고, 풀세트 역시 완판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된다. 방송횟수가 늘어나면서 3분기까지 QoQ 성장이 기대된다. 하반기에는 해외계약에 유통채널 확대도 기다린다. 해외계약은 대규모 물량 위주인 만큼 매출과 수익성이 담보된다. 홈쇼핑 채널 역시 확장 준비 중인 것으로 추정되며 가시화되면 실적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다.

삼성전자(005930) 엘비세미콘(061970) 케이사인(192250) 인콘(083640) 넥슨지티(04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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